본문 바로가기
재영군의게임세상/어쌔신크리드1, 2, 3

어쌔신크리드2 스토리 공략 Sequence 9 카니발

by 재영군 2023.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공략하는 남자 재영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어쌔신크리드2 스토리 공략 아홉 번째 카니발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토리가 메인인 게임이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참고하셔서 게임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포스팅 들어가보겠습니다. 

Memory 1 지식은 힘이다

어쌔신 블레이드에 장착된 권총 사용법을 연습한다.

튜토리얼에 따라 3개의 목표물을 쓰러뜨린다. 버튼을 길게 누를수록 명중률이 높아진다.

Memory 2 고난의 처녀

살인범을 쫓아가서 처치하기

상대는 일정 이상 접근하면 도망치므로, 지난번에 획득한 '피스톨'로 처치한다.

Memory 3 수녀는 현명하게

테오도라와 마르코 바르바리고 암살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다

테오도라를 따라가 카니발의 내용을 듣는다. "황금의 가면"을 얻기 위해 4개의 경기에 참가한다.

Memory 4 그리고 그들은 사라졌다

마지막 선수가 세운 기록을 깬다.

제한 시간 내에 16개의 체크포인트를 통과해야 한다. 조금만 실수해도 아슬아슬하게 넘어가므로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Memory 5 깃발 쟁탈전

깃발 쟁탈전에서 라이벌을 쓰러뜨리다

3라운드제. 깃발은 아래에 있으며, 뛰어내리면 데미지를 받으므로 주의. 1R을 빼앗은 시점부터 라이벌의 속도가 빨라진다. 쫓아가기가 상당히 까다로워지지만, 상대의 도주 경로를 파악해두면 쉽게 탈취할 수 있다. 탈취하는 요령으로는 라이벌이 사다리를 오르기 시작할 때를 노리면 편할 것이다. 이쪽은 그대로 벽을 따라잡히지 않도록 벽을 타고 올라가면 라이벌에게 쫓기기 힘들어진다.

Memory 6 리본 사냥

카니발에 모인 여성들로부터 라이벌보다 더 많은 리본을 받는다.

25개의 리본을 모으면 클리어. 모든 사람에게서 소매치기를 할 필요는 없으며, 그룹 중 한 명에게서 소매치기를 하면 그룹 전체에서 소매치기를 한 것이 된다.

Memory 7 속임수는 용납되지 않는다

상대방을 모두 쓰러뜨리기

무기 사용 불가, 맨손으로만 상대를 쓰러뜨린다. 3명의 파수꾼을 쓰러뜨리면 4번째로 단테 모로가 등장한다. 싸우는 방식은 동일하며, 파수꾼보다 조금 더 강할 뿐이다. 단테 모로를 쓰러뜨리면 무기를 든 4명의 경비병과 싸우게 된다. 경장병이라 특별히 무기를 사용하지 않고 카운터를 하면 쉽게 쓰러뜨릴 수 있다.

Memory 8 축제의 끝

단테 모로에게서 황금 가면을 훔쳐 파티에 잠입해 마르코 바르바리고를 암살한다.

지정된 지점에 가서 미니맵에 표시된 범위 내 어딘가에서 여자와 춤을 추고 있는 단테를 발견한다. 가까이 가면 움직이기 시작하므로 그 전에 창녀를 고용해 미끼로 삼는다. 뒤돌아서서 소매치기를 하면 다음 목표로 이동한다.

제한 시간 내에는 일반 시민으로 지낸다. 집단으로 모여 있는 사람들 사이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버틸 수 있지만, 창녀를 고용해 미끼로 삼고 경비병에게 맡겨두면 훨씬 안전하다. 불꽃놀이 소리에 맞춰 권총으로 목표물을 암살한다.

암살 후 해당 구역에서 도망치자.

반응형
교차형 무한